Cafe Marrone

CEO 인사말

 
 
인사 드립니다.
 
안녕하십니까.
깊은 갈색의 커피 향기에 취해 23년 동안 커피와 늘 함께 해 온 김종윤입니다.

원두커피가 생활화되고 커피를 즐기는 문화가 각 세대 계층에 지속적으로 발생하면서 커피 시장이 급속도로 성장하고 있는 실정입니다. 현재, 선진 커피문화의 확산 으로 대기업들 간에 가맹점 유치 및 점포 오픈이 치열해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상황이 소비자 입장에서는 개인 취향에 따라 선택의 폭이 넓어져 다양한 커피를 즐길 수 있는 반면 갑작스러운 시장 확대로 위험요인도 따른다는 것을 인지 해야 합니다.
대기업 주도의 커피시장은 획일적이고 판매자 중심으로 운영 될 수 밖에 없습니다.

또한 다른 업종에 비해 진입장벽이 낮아 '커피가 돈이 된다' 라는 기대감으로 무모한 창업에 나서는 사람이 많아커피업계에 종사하는 사람으로 심히 염려스럽습니다.
필요한 인력과 시스템 또한 전문성을 제대로 갖추지 않은 부실 프랜차이즈 본사도 일부 출현하고 있어 이에 피해보는 가맹점주가 속출하고 있는 현실에 새로운 도전을 시작하는 예비 창업자님들께 도움이 되고자 "카페 마로네"를 출범하게 되었습니다.

친구와의 만남과 여유로운 커피 한 잔을 즐길 수 있는 안식처를 제공하고 바쁜 일상 속에 한 자락 여유를 느끼는 추억의 장소로 기억되는 "카페 마로네"가 되겠습니다.
향후 나눔의 경영으로 늘 고객과 함께 하는 프랜차이즈 전문기업이 될 것을 약속 드립니다.
"카페 마로네"와 함께 항상 행복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Contact CAFE MARRONE

TEL : (+82) 02.325.1161,1198
FAX : (+82) 02.325.1164
info@marrone.co.kr
 
Share